지엔에이의 다양한 소식들을 발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NEWS
전자신문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1:1 음성 멘토링 플랫폼 멘토링콜과 ㈜지엔에이는 8월 12일부터 16일까지 ‘멘토링 함께 서기’ 멘티 모집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멘토링 함께 서기’는 멘토링콜에서 사회문제 해소에 도움이 되기 위해 진행하는 재능 기부 1:1 음성 멘토링 캠페인이다.
2023년 초록우산 인천지역본부에 이어 2024년은 ㈜지엔에이가 사회공헌활동으로 함께 참여하게 되었다.
㈜지엔에이에서 멘토링 비용을 지원하여 멘티는 멘토에게 무료로 멘토링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멘토링콜에서는 진로·라이프·연애 등 다양한 분야의 멘토들이 있으며, 그 중 캠페인 참여 멘토들은 멘토링콜 앱에서 1:1 음성 멘토링을 통해 멘티에게 현실적인 지혜와 경험을 전달한다.
또한 멘토링 1회당 ㈜지엔에이와 멘토링콜에서 1만 원을 돌고 도네이션에 기부하여 소외계층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비영리 단체인 사회적 협동조합 돌고 도네이션은 기부의 과정을 공개하는 투명한 기부 플랫폼 돌고(DOLGO)를 서비스하고 있다.
또한, 2018년부터 기부금 전액을 어린이, 어르신, 여성, 동물 등 다양한 대상에게 지원해왔으며,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기부 문화를 만드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지엔에이와 멘토링콜 측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많은 이들이 멘토링을 통해서 힘을 얻고 사회적 문제를 함께 해결해 나가는 문화가 형성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2332086638986664&mediaCodeNo=257&OutLnkChk=Y